본문 바로가기

패션/ITEM

미소페 구두 수선, A/S 후기

미소페 구두 수선, A/S 후기

 

4년동안 구두를 4컬레로 돌려 신어도

막신다보니 ㅠㅠ 구두가 사망했습니다.

 

<증상>

 뒷굽이 닳아짐, 지우개 처럼

 인솔이 떨어져 나가고 구두 목부분이 너덜너덜

 

백화점에 수선을 맡기면

수선기간은 보통 2주일 정도 걸립니다.

 

편안한 신발을 찾다보니 미소페 구두가 4켤레 되었네요.;;

저는 총 4켤레의 미소페 구두를 보유하고있습니다.

 

미소페 클리퍼

 

 

미소페 로퍼

 

 

<수선 완료 사진>

 

1. 인솔 덧댐 - 무상

- 새신발입니다. ㅎㅎ, 착용감이 좋습니다.

- 1년이상 신다보면 인솔에 발짜국 남습니다.

 

 

2. 구두 목 부분 덧댐 - 무상

- 구두를 자주 벗고 신다보면 발꿈치부분 마찰때문에 실밥이 터지거나 너덜너덜해집니다.

아래처럼 가죽을 덧대줍니다.(얇게도 해줌, 저는 신발이 커서 뒤에 좀 크게 덧대달라고했음)

 

3. 로퍼 뒷굽 교환 - 무상

- 3년정도 로퍼를 신다보니 굽이 닳아져버렸네요. 구두방에 맡기면 1만원인데 미소페에 맡기면 무상

 

- 클리퍼라서 굽이 지우개입니다. 전체 창갈이는 4만원, 뒷굽만 교체는 무상입니다. $_$

 

 

<수선 팁>

1. 휴가철을 피하자

- 여름, 명절 때는 장인들이 모두 휴가감 수선이 4주이상 걸릴 때도 있음 ㅠ.ㅠ

 

2. 친절한 매니저를 찾자

- 모두 인터넷에서 구두를 구입했지만 백화점 매니저 잘만나서 3년째 무상 수선 잘 받고 있습니다.

 

3. AS정책을 숙지하자

- 보통 AS정책은 매장 매니저만 잘 알고있습니다. 정책도 매년 바뀌구요.

무상 -  뒷굽, 인솔, 목라인 교체, 신발 늘림

유상 - 전창 교체

 

4. AS기간은 없다

- 평생 무상입니다. ㅎㅎ

- 보통 구두를 일회용품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.

- 구두를 수선해서 신고다니시는 분 있나요?

 

 

<총평>

미소페 A/S는 꿀입니다.

금강 헤리티지 라인 처럼.. 가죽질이 좋지는 않지만.. ^^;

하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인터넷에서 쿠폰 먹여서 싸게 살수있는...